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마음치유 소책자

백천문화재단은 세상 모든 사람들의 마음이 행복하고 평화롭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책 신청사연

이*권
한동안 마음 앓이를 하며 고생하였습니다.
언제부터인지 걷기 시작 하였고, 습관이 되어 이젠 의식적으로 산책도 하고 걷는데 하루 2시간 이상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걸으며 잡념을 떨쳐내기도 하고, 생각을 정리하다보니 몸과 마음에 조금씩 변화가 생기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로 인하여 하루도 거르지 않고 나만의 시간을 갖고자 걷고 있습니다.
몸과 마음의 치유를 위해 큰 도움은 받은 걷기!
제대로 걷기 위하여 책자를 신청합니다
이*영
웹소설을 쓴다고 몇 년간 운동을 게을리 했더니 몸무게도 늘고 오른쪽 종아리에 종양이 생겨 수술울 앞두고 있습니다.
수술 후 다시 운동을 시작할 때 도움이 될까하여 신청합니다.
고맙습니다.
배*희
문화센터 바느질 강사인데, 연세드신 어머님 수강생분께서 유튜브를 보시고 무료책자를 받아보고 싶다고 하셔서 신청합니다.
서*수
저의 걷기는 아들이 재수하는 동안 수능일이 가까워지고 지방 현장 생활을 하던터라 얼굴 조차 볼수 없고, 뭘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현장 주변에 있던 저수지 수변 공원이 있어 저수지를 한번씩 도는 습관 아닌 습관이 생기고 걷기중엔 오로지 아들의 수능 에서 좋은 결과를 염원하는
마음 뿐이였다. 그렇게 한달 반을 하루에 20 바퀴를 돌고 숙소가는길도 걸어다니고 하니 하체가 엄청 좋아짐을 느끼고, 다행히 수능 결과도 좋아서 아들이 원하는 대학으로 입학도 하고
해서 사색을 하며 걷는건 제게 좋은 기억으로 남는다. 2월 지방 현장을 마치고 서울로 올라와 오랬만의 휴식을 하고 있는데 무료하여 다시 시작한 걷기!
우연히 책을 소개 받고 좀 체계적인 원리나 방법을 알고자 이곳을 방문하고 책을 신청합니다. 감사합니다.
김*곤
3년전 허리가 안좋아 병원에 가보니 척수협착증을 진단을 받고 수술을 했습니다. 그이후로 통증은 사라졌으나 다리 신경이 눌려 걷는게 매우 불편합니다.
그러던중 주변 지인이 걷기 운동을 권하던차에 백천문화재단에서 발간하는 걷기건강의 첫걸음 책을 우연히 알게되어 신청하게되었습니다.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TOP